뉴스

앞선 생각과 적극적인 도전정신으로 걸어온 그 만큼
또 다시 미래를 내다보겠습니다.

제목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두바이 Arab Health 2020 원주공동관 조성을 통한 중동 의료기기 시장 진출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1-22 조회수 252
첨부파일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두바이 Arab Health 2020

원주공동관 조성을 통한 중동 의료기기 시장 진출 지원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백종수, 이하 테크노밸리’)는 중동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인 제45회 두바이 국제의료기기전시회(이하 ‘Arab Health 2020’)에 공동관을 조성하여 해외 시장개척을 지원한다.

중동 최대의 국제의료기기전시회인 Arab Health 2020은 오는 127()부터 130()까지 4일간 개최된다. 144로 조성되는 공동관에는 원주 의료기기 제조기업인 ()리스템, ()메디아나, ()비알팜, ()소닉월드, ()현대메디텍, ()휴레브, 대양의료기(), 대화기기(), 에이치아이메디칼, ()디메디, G&B메디텍 등 11개사가 참가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테크노밸리는 의료기기 기업이 높은 전시성과를 낼 수 있도록 부스공사부터 바이어 발굴 및 상담, 통역, 홍보까지 전시마케팅 관련 일련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06년부터 강원의료기기전시회(GMES) 추진을 통해 구축한 바이어DB를 활용하여 공동관 참가기업 정보 및 초청 DM 발송 등 사전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백종수 원장은 강원도의 전략산업인 의료기기 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위하여 다양한 수출마케팅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2020년도에는 서울 KIMES, 중국 CMEF Spring, 독일 MEDICA, 홍콩 Cosmoprof Asia 참가, 강원의료기전시회(GMES 2020) 개최 사업과 더불어 동유럽인도베트남 시장개척단 사업, 신규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마케팅 사업을 추진하여 의료기기 산업 발전 및 기업의 매출 증진에 힘쓸 것이다.

 

두바이원주공동관 사진.png

이전 중동 아랍헬스서 원주의료기기 세계 이목 집중
다음 강원도, 원주시 지자체 예산 투입 “강원 의료기기 스타트업 지원사업”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