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앞선 생각과 적극적인 도전정신으로 걸어온 그 만큼
또 다시 미래를 내다보겠습니다.

제목 상호 브랜드 강화를 위한 메디컬 스폰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9-05-09 조회수 1,096
첨부파일

상호 브랜드 강화를 위한 메디컬 스폰서 업무협약 체결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강원FC , WINBACK, 대양의료기기, 소닉월드, 메쉬 -


DSCF2994.JPG

대한민국 첨단의료기기산업의 발원지 원주의 기관기업과 강원FC9()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에서 백종수 원장, 윤정섭 대표이사, 김남혁 대표이사, 우철희 대표이사, 이주성 대표이사, 박종완 강원FC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 사업을 적극 실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백종수), WINBACK(대표이사 김남혁), 대양의료기기(대표이사 윤정섭), 소닉월드(대표이사 우철희), 메쉬(대표이사 이주성), 강원FC(대표이사 박종완)이 메디컬 스폰서 MOU를 체결한다.

- 201959()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 4층 전략회의실 11:00~11:40


이번 업무협약은 우수한 원주의료기기를 프로축구라는 매개체로 메디컬장비를 스폰하여 지역구단의 체력과 재활치료에 기여하고, 의료기기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마케팅효과를 극대화 하고자 추진된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는 원주의료기기업체와 강원FC의 협력사업을 발굴하고 상호 발전방안을 모색해나갈 예정이며, 강원FC는 홈경기장 광고 및 브랜드 이미지 노출을 통해 원주의료기기 산업 홍보를 위한 방안을 다방면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본 협약에 함께한 원주의 4개 기업은 고주파치료기, 물리치료기, 음파운동기, 극저온치료장비 등 강원FC구단에 최신 의료기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두 기업이외에도 현재 3개 이상의 기업에서 추가 참여의지를 밝힌 상태로 점차 메디컬 스폰은 늘어날 전망이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백종수 원장은 이번 협약은 의미가 있다. 특히 김남혁 대표님, 윤정섭 대표님, 우철희 회장님, 이주성 대표님의 큰 결단을 통한 참여는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함으로써 원주의료기기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해주셨고, 관중들이 경기장에 머무는 동안 노출을 강화하여 홍보의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중요성을 강조했고, 강원FC 박종완 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기기 산업과 협력하는 것은 지역사회에 공헌할 뿐만 아니라 구단에도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 지속적으로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기업과 소비자의 공감대를 기반으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를 중심으로 한 원주의료기기 기업은 사회공헌이라는 큰 틀아래 홍보효과 증진을 위해 강원FC와 지속적으로 협업해 나갈 전망이다.


 

이전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중국 CMEF spring 2019 원주공동관 조성을 통한 해외 시장 진출 지원나서
다음 중국산서성 의료기기산업 시찰단 원주방문 및 업무협약식 개최